카테고리 없음

쿠사마 야요이 신작전 '영원한 것' 워싱턴 개막

베리딸랑 2022. 4. 16. 09:14

쿠사마 야요이 감독의 '인피니티 미러드룸-내 마음이 우주로 춤추고 있다'(2018)를 체험하는 관람객, 2022년 전시 '영원과 함께 하는 1:허쉬혼 박물관과 조각 정원의 허쉬혼 컬렉션에 나오는 야요이 쿠사마.사진: 마태용두종이 등이 있는 목재 및 유리 거울로 된 방, 119 5/8 x 245 1/8 x 245 1/8인치(304 x 622.4 x 622.4 cm)예의 오타 미술과 빅토리아 미로, 런던/베니스.© YAYOI KUSAMA. 워싱턴 D.C. 스미스소니언 연구소(Joseph H. Hirshhorn 구매 기금, 2020), 버팔로 알브라이트 녹스 미술관이 조지 B.와 제니 R의 자금으로 공동 구매.교환으로 매튜스 펀드.

현존하는 가장 성공적인 현대 여성 아티스트로서, 언제나 야요이 쿠사마의 다음 다채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기대가 있다.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2년 동안 연기된 그녀의 최신 쇼는 현재 워싱턴 D.C.에서 열리고 있다. 히르쇼른 컬렉션 쿠사마 야요이, 이 흥미진진한 새로운 전시회는 인피니티 미러   개(그녀의 첫 번째뿐 아니라 가장 최근의 전시회), My Heart is Dancing in the Universe(2018), 초기 그림, 일본 작가의 사진, 그리고 그녀의 독특한 조각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멜리사 치우 허쉬혼 감독은 "쿠사마는 축하와 포용의 사상을 중심으로 관행을 구축했다"고 말했다."쿠사마만큼 훌륭한 예술가는 없고, 허쉬혼에 돌아온 방문객들을 맞이할 더 좋은 이유도 없다."박물관에 전시되고 있는 다양한 미술품들은 쿠사마의 젊은 여성으로서 뉴욕시에서 생활하고 일하면서 전위적인 설치물과 조각품들로 결국 남성 위주의 미술계를 돌파할 수 있었던 그의 놀라운 경력을 반영하고 있다.

인피니티 룸—Phalli's Field는 원래 1965년에 전시되었으며, 쿠사마가 손으로 만든 팔릭 모양의 직물 조각들로 방 전체를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벽에 설치된 거울은 이 붉은 점 조각들의 효과를 증폭시키고, 이는 결국 최면술에 의한, 끝이 없어 보이는 효과를 만들어 낸다.쿠사마의 최신 객실 설치품인 '우주와 함께 춤을'도 거울을 활용해 천장에 매달아 땅에 내려놓는 수많은 물방울무늬 오르브의 케일리디스코픽 색상을 강화했다.이러한 몰입감 있는 경험 외에도, 방문객들은 이 화가의 상징적인 호박 조각품 중 하나를 볼 수 있는데, 이 조각품들은 이 화제의 "일반적인 허세"를 기념한다.

영원함이 있는 하나: 2022년 4월 1일부터 11월 27일까지 워싱턴 D.C.의 허쉬혼 미술관에 '허쉬혼 컬렉션'의 쿠사마 야요이가 전시된다.입장에는 무료 시간제 입장권이 필요하며, 모든 요일과 시간대가 청구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12세 미만의 투숙객은 출입증이 필요 없다.

일본 작가인 야요이 쿠사마의 새로운 전시회가 현재 워싱턴 D.C. 허쉬혼 박물관에서 열리고 있다.

쿠사마 야요이 감독의 '인피니티 미러드룸-내 마음이 우주로 춤추고 있다'(2018)를 체험하는 관람객, 2022년 전시 '영원과 함께 하는 1:허쉬혼 박물관과 조각 정원의 허쉬혼 컬렉션에 나오는 야요이 쿠사마.사진: 마태용두종이 등이 있는 목재 및 유리 거울로 된 방, 119 5/8 x 245 1/8 x 245 1/8인치(304 x 622.4 x 622.4 cm)예의 오타 미술과 빅토리아 미로, 런던/베니스.© YAYOI KUSAMA. 워싱턴 D.C. 스미스소니언 연구소(Joseph H. Hirshhorn 구매 기금, 2020), 버팔로 알브라이트 녹스 미술관이 조지 B.와 제니 R의 자금으로 공동 구매.교환으로 매튜스 펀드.

쿠사마 야요이 감독의 '인피니티 미러드룸-내 마음이 우주로 춤추고 있다'(2018)를 체험하는 관람객, 2022년 전시 '영원과 함께 하는 1:허쉬혼 박물관과 조각 정원의 허쉬혼 컬렉션에 나오는 야요이 쿠사마.사진: 마태용두종이 등이 있는 목재 및 유리 거울로 된 방, 119 5/8 x 245 1/8 x 245 1/8인치(304 x 622.4 x 622.4 cm)예의 오타 미술과 빅토리아 미로, 런던/베니스.© YAYOI KUSAMA. 워싱턴 D.C. 스미스소니언 연구소(Joseph H. Hirshhorn 구매 기금, 2020), 버팔로 알브라이트 녹스 미술관이 조지 B.와 제니 R의 자금으로 공동 구매.교환으로 매튜스 펀드.

2022년 11월 27일까지 전시된다.

쿠사마 야요이 감독의 '인피니티 미러드룸-내 마음이 우주로 춤추고 있다'(2018)를 체험하는 관람객, 2022년 전시 '영원과 함께 하는 1:허쉬혼 박물관과 조각 정원의 허쉬혼 컬렉션에 나오는 야요이 쿠사마.사진: 마태용두종이 등이 있는 목재 및 유리 거울로 된 방, 119 5/8 x 245 1/8 x 245 1/8인치(304 x 622.4 x 622.4 cm)예의 오타 미술과 빅토리아 미로, 런던/베니스.© YAYOI KUSAMA. 워싱턴 D.C. 스미스소니언 연구소(Joseph H. Hirshhorn 구매 기금, 2020), 버팔로 알브라이트 녹스 미술관이 조지 B.와 제니 R의 자금으로 공동 구매.교환으로 매튜스 펀드.

쿠사마 야요이 감독의 '인피니티 미러드룸-내 마음이 우주로 춤추고 있다'(2018)를 체험하는 관람객, 2022년 전시 '영원과 함께 하는 1:허쉬혼 박물관과 조각 정원의 허쉬혼 컬렉션에 나오는 야요이 쿠사마.사진: 마태용두종이 등이 있는 목재 및 유리 거울로 된 방, 119 5/8 x 245 1/8 x 245 1/8인치(304 x 622.4 x 622.4 cm)예의 오타 미술과 빅토리아 미로, 런던/베니스.© YAYOI KUSAMA. 워싱턴 D.C. 스미스소니언 연구소(Joseph H. Hirshhorn 구매 기금, 2020), 버팔로 알브라이트 녹스 미술관이 조지 B.와 제니 R의 자금으로 공동 구매.교환으로 매튜스 펀드.

이 전시회에는 키사마의 상징인 인피니티 미러 객실이 포함되어 있다.

2022년 전시회 '영원함이 있는 하나'의 일부인 쿠사마 야요이 감독의 '인피니티 미러룸-팔리의 들판'(1965/2017)을 체험하는 관람객:허쉬혼 박물관과 조각 정원의 허쉬혼 컬렉션에 나오는 야요이 쿠사마.사진: 마타일롱 두. 커티시 오타 미술 © YYOI KUSAMA. 워싱턴 D.C. 스미스소니언 연구소 허쉬혼 미술관과 조각 정원 소장품

야요이 쿠사마, 1965년/2017년 허쉬혼 미술관과 조각정원에 설치된 "인피니트 미러룸-팔리의 들판" 설치 풍경
솜, 보드, 거울을 박제했다.오타미술품 제공 ©야요이 쿠사마(사진:캐시 카버)

야요이 쿠사마, 1965년/2017년 허쉬혼 미술관과 조각정원에 설치된 "인피니트 미러룸-팔리의 들판" 설치 풍경
솜, 보드, 거울을 박제했다.오타미술품 제공 ©야요이 쿠사마(사진:캐시 카버)

2022년 전시회 '영원함이 있는 하나'의 일부인 쿠사마 야요이 감독의 '인피니티 미러룸-팔리의 들판'(1965/2017)을 체험하는 관람객:허쉬혼 박물관과 조각 정원의 허쉬혼 컬렉션에 나오는 야요이 쿠사마.사진: 마타일롱 두. 커티시 오타 미술 © YYOI KUSAMA. 워싱턴 D.C. 스미스소니언 연구소 허쉬혼 미술관과 조각 정원 소장품

과거 쇼의 아티스트 사진…

1965년 뉴욕 카스텔레인 갤러리의 플로어 쇼에서 열린 "인피니트 미러룸-팔리의 들판"의 설치 풍경 쿠사마 야요이
솜, 보드, 거울을 박제했다.오타미술의 제공; 빅토리아 미로; 데이비드 즈위너 © YAYOI KUSAMA (사진 : 호소에 에이코)

1965년 뉴욕 카스텔레인 갤러리의 플로어 쇼에서 열린 "인피니트 미러룸-팔리의 들판"의 설치 풍경 쿠사마 야요이
솜, 보드, 거울을 박제했다.오타미술의 제공; 빅토리아 미로; 데이비드 즈위너 © YAYOI KUSAMA (사진 : 호소에 에이코)

그녀의 커다란 호박 조각들…

2016년 허쉬혼 미술관과 조각가든에서 쿠사마 야요이 「펌프킨」.섬유보강 플라스틱.오타미술품 제공 ©야요이 쿠사마(사진:캐시 카버)

…그리고 그 이상!

쿠사마 야요이, 「꽃 – 오버코트」, 1964.천 오버코트, 플라스틱 꽃, 금속 페인트, 목재 행거.50 3/4 x 28 7/8 x 5 3/4인치(128.9 x 73.3 x 14.6 cm) 워싱턴 DC 허쉬혼 박물관과 조각 정원. 조셉 H. 허쉬혼 비퀘스트 및 구매 기금, 1998(98.38)◆ 쿠사마 야요이(사진 리 스탈스워스)

쿠사마 야요이, 「더 힐, 1953 A (30호)」, 1953.종이 위에 구아체, 파스텔, 오일 페인트, 왁스. 14 3/8 x 12 3/8인치(36.3 x 31.4cm)워싱턴 DC 박물관 매입, 1996년(96.6)© YAYOI KUSAMA (사진:캐시 카버)

Hirshhorn Museum: Website | Facebook | Instagram

My Modern Met granted permission to feature photos by Hirshhorn Mus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