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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0년대 초반 포르쉐 공장 내부

베리딸랑 2022. 9. 2. 09:52

포르쉐 356의 차체는 로이터 차체 제작소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차체 커버 자체는 여러 부품에 용접된 섀시 프레임에 부착되었습니다.조인트는 부드러운 폼(매우 지루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으로 채워진 다음 샌딩되었습니다.1965년에 포르쉐 356의 생산이 끝났다.결국, 그들은 이미 하루에 25개의 바디피스를 만들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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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4년 포르쉐 911의 도입으로 포르쉐는 과거의 생산 방식과 결별했다.그 후 다른 구조 유닛을 미리 조립한 후 용접 또는 나사로 차체를 제작합니다.

1973년 포르쉐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아연도금 판금판을 차체에 용접했습니다.이것은 자동차 부식 방지의 이정표였다.1979년 포르쉐 928의 제조에서 두 번째 생산 라인이 가동되었다.

섀시를 장착하기 위해 서스펜션 시스템이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그 후 포르쉐 911이 조립될 때 잠시 이 시스템이 사용되었습니다.1980년대 초에 포르쉐는 2층에 있는 롤러 팔레트 스태커를 사용하기 시작했다.조립은 정지해 있는 차량으로 실시되었지만, 각 사이클의 마지막에 자동적으로 같은 생산 동작으로 이동했다.동시에, 포르쉐는 제조 기술을 계속 발전시켜 왔다.따라서 Boxster와 911 모델은 현재 모델 믹스 시스템의 연속 이동 조립 라인에서 함께 조립됩니다.

1987년 이후, 이전에 포장된 차체는 새로 건설된 차체에서 광택 작업장으로, 그 후 조립장으로 옮겨졌습니다.